페이스북 광고 방법을 직접 더 쉽게 알려드리는 유튜버 마케팅쉐어 이과장입니다. 요즘 광고 대행사의 거품과 허위 과장 보고서 때문에 골치가 아프죠!?그렇다고 앱에서 게시물 홍보를 돌렸더니 자동 소통 프로그램만 클릭 들어오고 세부 타깃은 활용이 안 되고.. 그래서 제가 PC판으로 세세하게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인스타와 페이스북 광고를 모두 집행하거나 둘 중 하나만 자유롭게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세팅법만 이 기사를 보고 또는 제 유튜브 채널을 보고 배우면 큰 이벤트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단, 봐도 모르신다면 제가 대행도 맡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제 유튜브 채널에 보면 카카오톡 링크, 블로그 프로필에 보면 연락처가 있어요.그렇다고 앱에서 게시물 홍보를 돌렸더니 자동 소통 프로그램만 클릭 들어오고 세부 타깃은 활용이 안 되고.. 그래서 제가 PC판으로 세세하게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인스타와 페이스북 광고를 모두 집행하거나 둘 중 하나만 자유롭게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세팅법만 이 기사를 보고 또는 제 유튜브 채널을 보고 배우면 큰 이벤트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단, 봐도 모르신다면 제가 대행도 맡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제 유튜브 채널에 보면 카카오톡 링크, 블로그 프로필에 보면 연락처가 있어요.그렇다고 앱에서 게시물 홍보를 돌렸더니 자동 소통 프로그램만 클릭 들어오고 세부 타깃은 활용이 안 되고.. 그래서 제가 PC판으로 세세하게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인스타와 페이스북 광고를 모두 집행하거나 둘 중 하나만 자유롭게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세팅법만 이 기사를 보고 또는 제 유튜브 채널을 보고 배우면 큰 이벤트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단, 봐도 모르신다면 제가 대행도 맡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제 유튜브 채널에 보면 카카오톡 링크, 블로그 프로필에 보면 연락처가 있어요.광고가 실제로 노출되는 예시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 광고제일 처음에 페이스북 광고라고 하긴 했는데 여기에 인스타에 노출되는 인스타 광고도 포함됩니다.인스타 광고, 페이스북 광고가 어디에 노출되는지는 다들 아시죠!? 바로 위 사진처럼 원하는 사용자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홈(피드)에 지인의 글 작성 형태와 동일하게 버튼과 함께 노출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설정한 홈페이지 또는 지도 정보, 그리고 내 프로필에도 유입을 바로 시킬 수 있어요! 장점으로는 잘하는 사람이 세팅만 잘하면 노출당 2원~10원~ 클릭당 20원~40원의 가격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제일 처음에 페이스북 광고라고 하긴 했는데 여기에 인스타에 노출되는 인스타 광고도 포함됩니다.인스타 광고, 페이스북 광고가 어디에 노출되는지는 다들 아시죠!? 바로 위 사진처럼 원하는 사용자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홈(피드)에 지인의 글 작성 형태와 동일하게 버튼과 함께 노출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설정한 홈페이지 또는 지도 정보, 그리고 내 프로필에도 유입을 바로 시킬 수 있어요! 장점으로는 잘하는 사람이 세팅만 잘하면 노출당 2원~10원~ 클릭당 20원~40원의 가격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제일 처음에 페이스북 광고라고 하긴 했는데 여기에 인스타에 노출되는 인스타 광고도 포함됩니다.인스타 광고, 페이스북 광고가 어디에 노출되는지는 다들 아시죠!? 바로 위 사진처럼 원하는 사용자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홈(피드)에 지인의 글 작성 형태와 동일하게 버튼과 함께 노출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설정한 홈페이지 또는 지도 정보, 그리고 내 프로필에도 유입을 바로 시킬 수 있어요! 장점으로는 잘하는 사람이 세팅만 잘하면 노출당 2원~10원~ 클릭당 20원~40원의 가격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주의사항, 오해하지 말아야 할 부분인 인스타 앱에서 게시물을 홍보하는 방식은 금지입니다.주의사항으로는 아까도 말씀드렸고, 제 유튜브 채널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인스타그램 앱’에서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으로는 절대 광고를 돌리지 마세요.1. CPC CTR ROAS 구매액, 구매수 확인 불가 2.광고를 보는 사람은 나중에 리타겟팅 불가능 3.자동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 주로 클릭해주므로 해결책은 바로 페이스북 광고,메타로 셋팅하여 광고를 송출해야 합니다.그럼 뭐가 다르냐고요!?주의사항으로는 아까도 말씀드렸고, 제 유튜브 채널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인스타그램 앱’에서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으로는 절대 광고를 돌리지 마세요.1. CPC CTR ROAS 구매액, 구매수 확인 불가 2.광고를 보는 사람은 나중에 리타겟팅 불가능 3.자동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 주로 클릭해주므로 해결책은 바로 페이스북 광고,메타로 셋팅하여 광고를 송출해야 합니다.그럼 뭐가 다르냐고요!?주의사항으로는 아까도 말씀드렸고, 제 유튜브 채널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인스타그램 앱’에서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으로는 절대 광고를 돌리지 마세요.1. CPC CTR ROAS 구매액, 구매수 확인 불가 2.광고를 보는 사람은 나중에 리타겟팅 불가능 3.자동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 주로 클릭해주므로 해결책은 바로 페이스북 광고,메타로 셋팅하여 광고를 송출해야 합니다.그럼 뭐가 다르냐고요!?위 사진이 바로 말씀드린 메타 비즈니스입니다.여기서 광고를 내는 것을 페이스북 광고 또는 인스타 광고라고 합니다.여기에 광고를 세팅하면 보다 섬세한 기계학습(AI)을 이용한 광고를 낼 수 있고, 보다 섬세한 타겟, 리타겟팅, 유사 타겟 등을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정확한 성과분석을 통해 현재의 광고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또한 하나의 예산으로 다양한 소재를 동시에 노출시켜 가장 반응이 좋은 소재도 골라낼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예산으로 다양한 소재를 동시에 노출시켜 가장 반응이 좋은 소재도 골라낼 수 있습니다 ^^광고를 설정하기 위한 장소, 메타 비즈니스,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여기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는 그냥 구글에서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라고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고,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여기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는 그냥 구글에서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라고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고,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페이스북 광고 방법을 알기 전 기본 개념 캠페인, 세트, 광고위의 표를 꼭 기억해두세요.우리가 만드는 영역입니다.캠페인 – 어떤 목적의 광고인가, 예산은?하위 세트 – 경로 하위 광고 – 이미지와 내용을 간단히 보면 이렇습니다 ^^ 이렇게 결정하는 과정일 뿐이지 실제로 세팅해보면 굉장히 쉬울 것 같아요!뭐, 어려우면 제가 대행도 맡을 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뭐, 어려우면 제가 대행도 맡을 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본격적인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방법 시작서론이 길었어요.앞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방법입니다.먼저 ‘작성’을 클릭하여 광고 세팅을 시작합니다.서론이 길었어요.앞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방법입니다.먼저 ‘작성’을 클릭하여 광고 세팅을 시작합니다.캠페인의 역할과 세트 방법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 페이스북 광고 방법을 완전히 숙지하신 분은 아닐 것이기 때문에 현재 방문자 수를 모아놓은 상태는 아닐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방문자들로부터 모은 후에 매출이 잘 나오는 리타깃팅 광고를 하기 전까지는 트래픽 광고를 이용해야 합니다.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 페이스북 광고 방법을 완전히 숙지하신 분은 아닐 것이기 때문에 현재 방문자 수를 모아놓은 상태는 아닐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방문자들로부터 모은 후에 매출이 잘 나오는 리타깃팅 광고를 하기 전까지는 트래픽 광고를 이용해야 합니다.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 페이스북 광고 방법을 완전히 숙지하신 분은 아닐 것이기 때문에 현재 방문자 수를 모아놓은 상태는 아닐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방문자들로부터 모은 후에 매출이 잘 나오는 리타깃팅 광고를 하기 전까지는 트래픽 광고를 이용해야 합니다.처음에 캠페인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추천하는 캠페인의 이름은 광고비 계산과 시작 날짜를 알기 위해 “이전 날짜_트래픽_상품 또는 카테고리”를 추천합니다 카테고리는 없으시면 됩니다.구매 유형은 경매로 고정하고 입찰 가격은 입력한 예산에 따라 자동으로 결정됩니다.처음에 캠페인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추천하는 캠페인의 이름은 광고비 계산과 시작 날짜를 알기 위해 “이전 날짜_트래픽_상품 또는 카테고리”를 추천합니다 카테고리는 없으시면 됩니다.구매 유형은 경매로 고정하고 입찰 가격은 입력한 예산에 따라 자동으로 결정됩니다.처음에 캠페인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추천하는 캠페인의 이름은 광고비 계산과 시작 날짜를 알기 위해 “이전 날짜_트래픽_상품 또는 카테고리”를 추천합니다 카테고리는 없으시면 됩니다.구매 유형은 경매로 고정하고 입찰 가격은 입력한 예산에 따라 자동으로 결정됩니다.A/B 테스트는 어떤 타겟, 어떤 목적, 어떤 소재가 잘 듣는지 동일한 예산과 기간으로 광고를 분할하여 테스트하는 작업입니다.지금 하면 시스템으로 하면 복잡하기 때문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타겟별, 목적별 비교를 하려면 캠페인을 하나 더, 또는 하위 세트를 두 개를 각각 만들어서 비교를 하시면 됩니다. 어드밴티지 캠페인의 예산은 유효하게 해 주세요.그러면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가 들어오자마자 캠페인 바로 옆에 예산을 수정할 수 있게 돼 한눈에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기 쉬워집니다.A/B 테스트는 어떤 타겟, 어떤 목적, 어떤 소재가 잘 듣는지 동일한 예산과 기간으로 광고를 분할하여 테스트하는 작업입니다.지금 하면 시스템으로 하면 복잡하기 때문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타겟별, 목적별 비교를 하려면 캠페인을 하나 더, 또는 하위 세트를 두 개를 각각 만들어서 비교를 하시면 됩니다. 어드밴티지 캠페인의 예산은 유효하게 해 주세요.그러면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가 들어오자마자 캠페인 바로 옆에 예산을 수정할 수 있게 돼 한눈에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기 쉬워집니다.세트(그룹)의 역할과 세트 방법이것이 광고 세트입니다.네이버에서 말하는 캠페인의 하위인 광고 그룹과 같습니다.광고를 클릭하면 인터넷 창을 열 것인지, 앱 설치를 갈 것인지, 바로 채팅창으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상세 페이지나 사진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마음대로 문구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내 제품의 강점과 이벤트 등은 ai에 맡기기보다 제품 또는 브랜드의 관련자가 결정하여 수동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이것이 광고 세트입니다.네이버에서 말하는 캠페인의 하위인 광고 그룹과 같습니다.광고를 클릭하면 인터넷 창을 열 것인지, 앱 설치를 갈 것인지, 바로 채팅창으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상세 페이지나 사진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마음대로 문구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내 제품의 강점과 이벤트 등은 ai에 맡기기보다 제품 또는 브랜드의 관련자가 결정하여 수동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이것이 광고 세트입니다.네이버에서 말하는 캠페인의 하위인 광고 그룹과 같습니다.광고를 클릭하면 인터넷 창을 열 것인지, 앱 설치를 갈 것인지, 바로 채팅창으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상세 페이지나 사진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마음대로 문구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내 제품의 강점과 이벤트 등은 ai에 맡기기보다 제품 또는 브랜드의 관련자가 결정하여 수동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날짜입니다 시작일은 지금 바로도 가능하고 첫 세트 때만 예약을 걸 수 있습니다.광고가 잠시 돌고 난 후에는 재시작 예약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주십시오 ^^ 페이스북 광고 방식을 보셨다고 해도 머신러닝이나 AI 컨트롤을 해주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머신러닝 기간이 끝나면 그때부터 잘 끊기니까 종료를 무작정 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신 후 그래도 성과가 오르지 않으면 그때 수동으로 종료하는 게 좋아요.이러한 판단은 어려운 면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하면서 컨트롤 해주고 소통하기 때문에 걱정할 것 없습니다!날짜입니다 시작일은 지금 바로도 가능하고 첫 세트 때만 예약을 걸 수 있습니다.광고가 잠시 돌고 난 후에는 재시작 예약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주십시오 ^^ 페이스북 광고 방식을 보셨다고 해도 머신러닝이나 AI 컨트롤을 해주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머신러닝 기간이 끝나면 그때부터 잘 끊기니까 종료를 무작정 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신 후 그래도 성과가 오르지 않으면 그때 수동으로 종료하는 게 좋아요.이러한 판단은 어려운 면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하면서 컨트롤 해주고 소통하기 때문에 걱정할 것 없습니다!날짜입니다 시작일은 지금 바로도 가능하고 첫 세트 때만 예약을 걸 수 있습니다.광고가 잠시 돌고 난 후에는 재시작 예약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주십시오 ^^ 페이스북 광고 방식을 보셨다고 해도 머신러닝이나 AI 컨트롤을 해주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머신러닝 기간이 끝나면 그때부터 잘 끊기니까 종료를 무작정 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신 후 그래도 성과가 오르지 않으면 그때 수동으로 종료하는 게 좋아요.이러한 판단은 어려운 면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하면서 컨트롤 해주고 소통하기 때문에 걱정할 것 없습니다!앞으로 중요한 타겟팅입니다.누구에게 광고를 낼 것인가입니다.지역, 연령, 성별은 기본입니다! 관심사와 직업 행동을 기준으로 목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평소 신발에 관심을 갖고 검색이나 관련 콘텐츠를 봤다면 제 휴대폰은 저를 ‘신발에 관심 있는 사람’으로 지정하게 됩니다.그러면 광고 세팅에서 ‘신발’ 타깃을 사용하면 바로 그 관심 있는 사람에게 노출되는 거죠.게다가 휴대 전화의 기종이나 최근 이사했는지 여부도 타겟으로 할 수 있습니다.어드밴티지의 상세 타겟팅은 제가 설정한 키워드에 자신이 없다면 활성화해 주세요.비슷한 타겟팅을 ai가 알고 몰래 노출해보고 성과가 보이면 알고 그 타겟도 추가합니다.그러면 광고 세팅에서 ‘신발’ 타깃을 사용하면 바로 그 관심 있는 사람에게 노출되는 거죠.게다가 휴대 전화의 기종이나 최근 이사했는지 여부도 타겟으로 할 수 있습니다.어드밴티지의 상세 타겟팅은 제가 설정한 키워드에 자신이 없다면 활성화해 주세요.비슷한 타겟팅을 ai가 알고 몰래 노출해보고 성과가 보이면 알고 그 타겟도 추가합니다.그러면 광고 세팅에서 ‘신발’ 타깃을 사용하면 바로 그 관심 있는 사람에게 노출되는 거죠.게다가 휴대 전화의 기종이나 최근 이사했는지 여부도 타겟으로 할 수 있습니다.어드밴티지의 상세 타겟팅은 제가 설정한 키워드에 자신이 없다면 활성화해 주세요.비슷한 타겟팅을 ai가 알고 몰래 노출해보고 성과가 보이면 알고 그 타겟도 추가합니다.이걸로 세트(그룹)의 마지막입니다.잉스타 광고, 페이스북 광고 방식은 간단하지 않지만 조금만 참으세요한번 성취하면 정말 쓸 데가 많습니다.어드밴티지의 노출 위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계약한 웹 사이트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되고 줍니다.뉴스 기사를 볼 때 떠오르는 배너 광고처럼^^광고 최적화 기준은 보고서를 얼핏 본 때 무엇을 짓습니까.그 동안에는 랜딩 페이지를 조회하였습니다.광고를 클릭하고 홈 페이지로 이동해 3~5초 이상 체류했는지를 추적하고 체류할 경우 카운트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그러나, 픽셀이 심어지지 않으면 안 되고.또 픽셀이 지금 방문객을 모수로 저장도 틀렸다 보면 머물러도 넘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의해서 그냥 링크를 클릭하세요(‘;ω;`)이것으로 세트(그룹)의 마지막입니다.인스타 광고, 페이스북 광고 방식이 쉽지는 않지만 조금만 참아주세요 한 번 습숙해 두면 정말 쓸 데가 많아요.어드밴티지 노출 위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계약한 웹사이트 등에 자동으로 노출해줍니다.뉴스 기사를 볼 때 떠오르는 배너 광고처럼 ^^ 광고 게재 최적화 기준은 보고서를 딱 봤을 때 무엇을 떠올리느냐입니다.그동안 랜딩페이지 조회를 해왔습니다.광고를 클릭해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3~5초 이상 머물렀는지 추적해 머물렀을 경우 카운트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그런데 픽셀이 심어져 있어야 하고.또 픽셀이 지금 방문자를 모수로 저장도 잘못돼 있다 보면 머물고 있어도 놓칠 가능성이 큽니다.따라서 그대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ω;`)광고(소재)의 역할과 세팅 방법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사진과 내용만 올리면 끝입니다 ^^ 내용과 설명이 길었지만 사실 개념을 모두 파악하고 세팅해보니 여기까지 1분도 안걸려요~! 보통 한 가지 방법이 선택이 되면 그 방법으로 계속 세팅하는 거예요 ^^ 광고(소재)의 이름은 위 사진처럼 어떻게 생겼는지 쓰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면 나중에 일일이 어떤 모양, 어떤 사진이더라?하나하나 예시를 보지 않아도 보고서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 아래의 대표 계정은 광고를 노출할 때 어떤 계정의 프로필을 붙여 노출하는가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사진과 내용만 올리면 끝입니다 ^^ 내용과 설명이 길었지만 사실 개념을 모두 파악하고 세팅해보니 여기까지 1분도 안걸려요~! 보통 한 가지 방법이 선택이 되면 그 방법으로 계속 세팅하는 거예요 ^^ 광고(소재)의 이름은 위 사진처럼 어떻게 생겼는지 쓰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면 나중에 일일이 어떤 모양, 어떤 사진이더라?하나하나 예시를 보지 않아도 보고서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 아래의 대표 계정은 광고를 노출할 때 어떤 계정의 프로필을 붙여 노출하는가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사진과 내용만 올리면 끝입니다 ^^ 내용과 설명이 길었지만 사실 개념을 모두 파악하고 세팅해보니 여기까지 1분도 안걸려요~! 보통 한 가지 방법이 선택이 되면 그 방법으로 계속 세팅하는 거예요 ^^ 광고(소재)의 이름은 위 사진처럼 어떻게 생겼는지 쓰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면 나중에 일일이 어떤 모양, 어떤 사진이더라?하나하나 예시를 보지 않아도 보고서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 아래의 대표 계정은 광고를 노출할 때 어떤 계정의 프로필을 붙여 노출하는가입니다.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형태의 예를 준비해 봤습니다.단일 지인들, 팔로워가 된 사람들이 쓴 글과 똑같이 노출되는 한 장의 광고입니다.슬라이드 페이스북에서는 조금 작은 크기로 2장이 동시에 노출되고 옆으로 넘기면서 추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큰 1장이 노출, 화살표가 표시되면서 계속 넘길 수 있습니다.컬렉션의 다른 피드보다 화려하고 크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가장 높은 클릭률을 자랑합니다.상품광고나 맛집광고의 경우 다양한 상품 또는 메뉴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어서 클릭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컬렉션의 단점으로는 세팅법이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TT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형태의 예를 준비해 봤습니다.단일 지인들, 팔로워가 된 사람들이 쓴 글과 똑같이 노출되는 한 장의 광고입니다.슬라이드 페이스북에서는 조금 작은 크기로 2장이 동시에 노출되고 옆으로 넘기면서 추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큰 1장이 노출, 화살표가 표시되면서 계속 넘길 수 있습니다.컬렉션의 다른 피드보다 화려하고 크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가장 높은 클릭률을 자랑합니다.상품광고나 맛집광고의 경우 다양한 상품 또는 메뉴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어서 클릭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컬렉션의 단점으로는 세팅법이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TT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형태의 예를 준비해 봤습니다.단일 지인들, 팔로워가 된 사람들이 쓴 글과 똑같이 노출되는 한 장의 광고입니다.슬라이드 페이스북에서는 조금 작은 크기로 2장이 동시에 노출되고 옆으로 넘기면서 추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큰 1장이 노출, 화살표가 표시되면서 계속 넘길 수 있습니다.컬렉션의 다른 피드보다 화려하고 크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가장 높은 클릭률을 자랑합니다.상품광고나 맛집광고의 경우 다양한 상품 또는 메뉴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어서 클릭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컬렉션의 단점으로는 세팅법이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TT사진을 등록하시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하나의 사진에 다양한 제목과 내용을 랜덤으로 표시할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등록하시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하나의 사진에 다양한 제목과 내용을 랜덤으로 표시할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등록하시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하나의 사진에 다양한 제목과 내용을 랜덤으로 표시할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등록하시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하나의 사진에 다양한 제목과 내용을 랜덤으로 표시할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랜딩 페이지는 광고를 클릭했을 때 정확히 어느 주소로 옮기느냐입니다.만약 랜딩 페이지나 홈페이지, 그리고 인스타 프로필도 없다면 인스턴트 경험으로 페이스북 자체 페이지? 배너를 이용해서 전화번호를 노출하셔도 됩니다.또는 처음부터 페이스북 광고 DB 수집이 목적이라면 광고를 클릭했을 때 이름, 전화번호를 바로 기입할 수 있는 배너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랜딩 페이지는 광고를 클릭했을 때 정확히 어느 주소로 옮기느냐입니다.만약 랜딩 페이지나 홈페이지, 그리고 인스타 프로필도 없다면 인스턴트 경험으로 페이스북 자체 페이지? 배너를 이용해서 전화번호를 노출하셔도 됩니다.또는 처음부터 페이스북 광고 DB 수집이 목적이라면 광고를 클릭했을 때 이름, 전화번호를 바로 기입할 수 있는 배너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광고(소재)부분의 맨 밑에 있는 웹 사이트 이벤트, 그것은 픽셀입니다.홈페이지에 픽셀을 심고 있으면 유입자가 얼마나 체류하는지, 무엇을 샀는지 문의를 남겼는지, 얼마를 구입했는지다며 예약했는지까지도 분석할 수 있고 또 그 데이터가 광고에 표기됩니다.그럼 어떤 광고가 잘 듣는지 분석을 통해서 더욱 개선하고 나갈 수 있을 거예요!?픽셀 설치가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 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도 하는데 픽셀 설치만으로도 가능합니다!픽셀 설치가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 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도 하는데 픽셀 설치만으로도 가능합니다!픽셀 설치가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 저 마케터 이과장이 대행도 하는데 픽셀 설치만으로도 가능합니다!이렇게캠페인,세트,광고를하나만들었다면본격적으로정해진예산에서다양한방법으로분할해서분석을해야합니다.어떤 타겟, 어떤 소재가 잘 통할지 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A/B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 단, 분할이 너무 많아 예산이 많고 부족할 경우 머신러닝(페이스북 AI 자체학습)이 부족하여 최적의 타겟에 대한 광고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많이 진행하여 노하우를 쌓을 수 밖에 없습니다 ^^:글이 어려우시면 제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하셔도 되고, 따라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하면 대행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언제든 연락주세요! 블로그 프로필에 전화번호, 제 유튜브 채널에 카카오톡 링크가 있습니다 ^^글이 어려우시면 제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하셔도 되고, 따라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하면 대행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언제든 연락주세요! 블로그 프로필에 전화번호, 제 유튜브 채널에 카카오톡 링크가 있습니다 ^^글이 어려우시면 제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하셔도 되고, 따라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하면 대행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언제든 연락주세요! 블로그 프로필에 전화번호, 제 유튜브 채널에 카카오톡 링크가 있습니다 ^^글이 어려우시면 제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하셔도 되고, 따라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하면 대행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언제든 연락주세요! 블로그 프로필에 전화번호, 제 유튜브 채널에 카카오톡 링크가 있습니다 ^^